본문 바로가기

ONF

내기준 재미있으 승준 모먼트

 

생전 안 그럴 것 같이 생긴 애가 한번씩 툭툭 던지는 말들이 이 할미는 너무 재미있어서 홀홀홀 ^m^ 하나씩 주섬주섬 이삭줍듯 주워모으고 있었다. 나만의 제이어스 재미있으 화법 모음집 홀홀홀 #별명은_재미있으

(나만 잼나면 어떡하지. 괜찮다 1인상도 밥상이다)

 

__

로드투킹덤 2차 경연

유기농돌 에피소드 / 2:43~

 

 사실 저희가 지난번에 유기농돌로 눈도장을 찍었잖아요 
ㅎㅎㅎ우리만 아는 거 아냐? ㅋㅋㅎㅎ
(괜히 민망했던 듯)
   ~온망진창~   
 야 계속 말해 계속 말해 ! 저희 유기농돌이에요! ! 
한 이백 번 이야기해야 두 번 나가!!ㅋㅋ알게쓰어?! 

 

내게 제이어스의 첫인상은 사실 이 장면이었다.

‘ 아 뭐지 ..? 이 구수하게 웃긴 애는 ?

 

 

__

로드투킹덤 3차 경연

모노트리 녹음실에서 / 1:19~

 

(황현 작가에게 선곡에 대한 우려를 상의 나누면서)

It's Raining 자체가 비 선배님한테 너무 특화되어 있는 곡이고, (선배님은) 숨만 쉬어도 섹시하시니까.. 저희는 숨 쉬면 그냥 살기 위해 숨 쉬는 거고

 

ㅜㅜ 이 때 또 뻘하게 웃겼어 2콤보 .. 

유기농돌 때도 그랬지만 이 때 특히 아 이 친구 센스가 장난 아니구나 하고 느꼈다. 농담을 칠 때면 상대를 높이고 자신을 낮출 때가 흔한데 그렇다고 자괴감으로 스스로를 긁는 느낌이 없어서 그저 ‘으엥 넘사벽이신데 어떡하죠 딱 요 정도인데다, 말 많이 잘하는 사람이 분위기 매끄럽게 풀면서도 슬쩍 어려움을 토로하는 모습이어서. 

 

 

__

V LIVE

20. 9. 17. 제충전 / 12:02~

 

(이 다음 머리색 이야기 중)

FUSE 갈발은 어떠녜.
컨셉에 맞게 머리를 바꿔야 되니깐요. 그렇잖아요.
검정색 하고 나서 갑자기, 다음 앨범 청량하고 그래요. 그러면은 막 ‘너 밝은 머리로 바꿔야 돼’ 그러면 어떡할 거예요? 못 해요, 머리 다 끊어져서. 그럼 머리 밀어야 되는데. 

 

 

앜 머리를 왜 미는데요 왜이리 진지하게 극단까지 가시는데요 앜 ㅠㅠ!ㅋㅋㅋㅋㅋ ㅠㅠ....! ! ! 

만약을 계속해서 상정한 끝에 머리 밀어야 한다고 말하는 얘가 나는 왤케 웃기던지 .. 트위터에도 따다 앓았었다 .. 

 

이걸 쓰다가 방금 떠오른 장면이 바로 아래 영상인데

 

 

__

비하인드 더 쇼 온앤오프 컨택 비하인드

효진 밸런스 게임 영상 / 0:15~, 승준이는 0:41부터

 

(평생 까만 머리 vs 빨간 머리 중 [평생 빨간 머리]를 고른 효진. 가만히 듣고 있던 승준이 조심스레 나서는데)

근데 .. 내가 생각했을 때는 [평생 검정 머리]가 더 나을 것 같긴 해. 잘 봐 잘 봐. ‘평생’이라는 걸 생각해봐요. 너가 앞으로 할아버지가 됐어. (그래도 할 수 있어?)
(칼답) 멋있겠다 ㅇ_ㅇ
,,그래 빨간 머리 해랔ㅋ

 

아니 진심 인생 끝까지 가보시는 거냐고 ㅠㅠ !ㅠㅠㅠ ㅋㅋㅋ

 

지금 이렇게 쓰면서 생각되는 건데 이런 전개가 어쩌면 승준이가 무언가를 결정할 때 쓰는 방법일까도 싶다. 정말정말정말 말도 안 되겠다 싶을 만큼 극한 상황까지 상상해봐서 오케이 싶으면 그대로 밀고 나가고, 아니면 안 하는. 일일이 따지고 들어가자면 귀찮고 오래 걸리니까 걍 바로 냅다 극단까지 갔다와보는 거지. 성격 한 번 쾌 하다 깔끔타 

 

 

__

케이콘 X DIA TV 콜라보 영상

ONF x SSIN / 7:53~

 

(뱀파이어 분장) ... 이거 강시 아니에요 ? (엇리둥절) 
아니, 원래 다 같은 계열이에요. 할로윈 데이 때 보세요! 다 같이 있어요~ 

 

아 그게 뭔데요옼 ! ! !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zzzzzz이건 넘 해맑게 말하는게 걍웃겨서 가져옴

멤버가 놀라도 당황하지 않고 ? 침착하게 한 계열이라 안심시키기

 

 

__

룰루랄라뮤직 히든트랙 다시보기 온앤오프 편

효진의 멤버 보컬 디렉 / 39:25~, 승준이 얘기는 40:16부터

 

MC 효진씨가 봤을 때 이거 알려줘도~줘도 계속 틀리는 멤버?

제이어스요! ^ㅇ^ 
아 네 인정합니다. ㅎㅎ 
MC 효진 선생님이 알려주는데 잘 모르겠는 거예요, 아니면 선생님이 잘못된 거예요? 
아뇨 이게 원래 노래는, 알아도 잘 몰라요. 제가 이게 맞게 잘 하고 있나, 이건 제 귀가 트여야지 얘한테 계속 배운다고 해서 제가 맞는 걸 할 수 있는 건 아니더라고요. 흐하하 (일동 웃음) 

 

헐.. 자잘한 수정 중인데 갑자기 영상 비공개 돼쓰미 ..

잇츠레이닝에서 ‘살기 위해 숨쉰다는 이야기랑 비슷한 바이브로 뻘하게 웃겼다 .. 뭔가 탁 놓은 듯이 해탈한 느낌에서 오는데

확실히 잘 안 풀리거나 힘써도 안 되는 것에 곧바로 안달복달하지 않는 것 같다. 이렇게 부딪힐 때면 계속해서 정진하는 방법도 있을 테고, 우회하는 방법도 있을 텐데 승준이 같은 경우 아 그래서 그렇겠구만 ㅇㅇ쩝 일단 계속 가보까 하고 한숨 돌리고 다시 갈 것 같은. 쾌한 성격과도 일맥상통하는 느낌이다.

 

 

__

온더런 EP.15 

ON THE CLEANING / 11:09~

링크 ▲ 는 유튜브지만 클립은 트위터에서 갖고 왔어요 트위터에서 처음 봐서 ... 온더런 아직 다못봤다 고백합니다

 

(구석구석 열심히 청소기 돌리던 승준에게, 민균이가 물 한 컵씩 떠와서 VJ 분과 승준에게 노나주곤 등 토닥여주고 간 상황)
VJ (장난스레) 인터뷰만 하는 민균씨 보면 무슨 생각 들어요? 
아 그냥 뭐 팔자죠~ ^ㅁ^ㅎ 이게 원래 다 운이 있어야 되는 거예요 ㅎ (이이이강아지야)

 

 

효아쥐 on Twitter

“우리 엄마랑 말 잘할 것 같아 그래서 어스오빠랑 결혼하고 싶어 시박 근데 왜 이렇게 웃기지 https://t.co/gebau5pdYA”

twitter.com

__

V LIVE

21. 1. 01. 제충전 / 13:15~

 

(댓글 보고 먼저 웃음)

FUSE 아 서방 언제 오녜~ 
아 어무니, 날 풀리믄 가께요, 요즘 시기가 안 좋아서. ㅎ 좀만 기다려어~  
FUSE 장인어른이 언제 한 번 놀러오래 여보오~ ..  (미.친 10귀 . . . )

헤헿헤헿헿 .. 어렵다 
FUSE 장인어른이 한 잔 하쟤 

에~이 장인어른, 한 잔만 합니까? 백 잔까지 해야죠 ㅎㅎㅎ 

 

 

귀 여 워 ..

아 진짜 귀엽네? ㅠ .. 귀여워 .. 아 진짜 귀엽네 ? ㅠ 

온더런 클립 트윗 얘기처럼 어르신들과도 티키타카 엄청 잘할 것 같지 ㅠㅠ ㅠㅠ ㅠ

 

상황극이지만 답하는 모양을 보면 누가 됐든 주변 사람들에게 정말 저렇게 잘 할 것 같다. 그리고 이미 그러하지만 .. 이건 세상사에 찌든 저의 작은 편견인데, 2누나가 있는 집안 막둥이는 철부지로 자라놔서 그의 주변인들이 답답해하는 경우를 자주 봤다. 그런데 승준이만큼은 예외다. 이 얼라는 진짜 맑고 깨끗하고 사랑 담뿍 받고 자란 예쁨이 강강쥬 그 자체자너 ㅠㅠ 애가 어쩜 이렇게 능글능글 여유롭고 싹싹하지 ?

 

 

__

 

이렇게 날로 신기해하던 어느 날, 뜻밖의 이야기를 접하고서 좋은 충격을 받고 말았다 .. 

아마도 다음 편에 계속 .. 

'ONF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우리의 이름을 부를 때  (0) 2022.01.16
210501. 케이타운포유 영상통화 팬사인회  (0) 2021.05.23
201025. 제이제이뮤즈 영상통화 팬사인회  (0) 2020.10.26
효진에게  (0) 2020.09.29
좋아하는 션이 모습 써보기  (0) 2020.09.27